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삼례에는 숨은 맛집이 많습니다. 제가 이번에 포스팅할 맛집은 완전 분위기 깡패 뷰VIEW가 예술인 카페&레스토랑입니다.

전북 지역에 사는 분들이라면 삼례 비비정 마을을 대부분 알고 계실 만큼 비비정 마을은 삼례의 대표적인 문화공간인데요.

비비정 마을에는 카페도 있고, 지역 농산물로 운영하는 식당도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카페만 몇 번 가봤는데 그 주변에 맛집들이 꽤나 많더라고요.

그 중에서 완전 분위기 깡패 카페 비비정 예술열차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원래 조용한 방은 그 곳의 뷰나 인테리어 등 공간 사진은 잘 찍어 올리지 않는데 이 곳은 너무 멋있어서 계속 촬영을 할 수밖에 없었어요.

바로 보시죠.

 

 

 

예술열차라는 이름처럼 진짜 열차를 개조해서 만든 카페&레스토랑입니다.

저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한 게 아니기 때문에 카페에 대해서만 포스팅 할 거예요.

레스토랑과 카페는 공간이 나눠져 있으니 나중에 레스토랑 가면 또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철길에 세워져 있는 열차를 따라 쭈욱~ 레스토랑을 지나 쭈욱~ 걸어가다보면 카페가 나옵니다.

 

 

열차가 끝나는 곳에서 실제 철길을 볼 수 있고요.

 

 

 

 

내부에서 촬영한 모습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료인데요. 사실 이런 분위기 깡페 카페에서 음료의 맛은 그다지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해요.

물론 음료까지 맛있다면 금상첨화겠지만 카페 안에서 석양을 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저처럼 감성적인 사람에게는 정말이지 최고의 선물이기 때문에 음료의 맛까지는 바라지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음료가 맛이 없다는 얘기는 아니에요. 하하하하. 풍경에 취해 음료의 맛이 기억나지 않을 뿐..

친구들과 함께 간 카페였지만 멋진 노을을 보고 있자니 제 아내와 아이가 자꾸 생각나더군요.

다음에는 가족들과 꼭 다시 가봐야겠습니다.

 

 

 

한창 썸타고 계시는 분들, 처음 사랑을 시작하고 점수를 따기 위해 멋진 곳을 찾고 계신 분들 모두에게 좋은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완전 강추입니다.

그래도 너무 많이는 가지 마세요. 저의 비밀 아지트로 남기고 싶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