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진짜 숨은 맛집을 찾아냈습니다. 찾아내고야 말았습니다.

저는 어지간하면 맛집이라고도 안하고, 진짜 숨어 있는 맛집 아니면 숨은 맛집이라는 표현도 안 쓰려고 노력합니다.

근데 여기는 처음 방문했을 때부터, "내가 SNS를 한다면 여기는 무조건 올릴거야, 내가 블로그를 한다면 여기는 무조건 추천할거야"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맛있었고, 편리했으며, 신기하기까지 했습니다.

완주군 구이면에 위치한 엄지식당(엄지산장)이라는 음식점인데 이 곳은 메기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에요.

저는 매번 말했지만 가시를 발라먹어야 하는 이유로 생선을 별로 좋아하지 않고, 물에 젖은 생선은 더더욱 좋아하지 않습니다. 더 발라 먹기가 힘들거든요.

그런데 이 곳 메기구이는 신세계입니다.

처음 지인의 초대를 받았을 때 메기구이 전문점이라고 해서 별로였고, 가시를 발라 먹어야 할 생각을 하니 우 싫었습니다.

마음을 비우고 음식이 나오는 것을 기다리다 마침내 메기구이가 나왔는데.




웁스.

저는 무슨 장어구이가 메기구이 집에 잘못 들어와 있는 줄 알았어요.
생강까지 올라가 있는거 보이시죠?

엄지척.

대박 맛있었고, 가시가 다 발라져 나와 엄청 편리했으며, 세상에 메기를 이렇게 맛있게 요리할 수 있는거야? 신기했습니다.

맛도 모양도 장어구이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메기구이만 나오는 건 아니고 메기탕과 함께 식사도 할 수 있습니다. 세트로 팔거든요.

엄지산장(엄지식당) 가격은 특대 55,000원, 대 45,000원, 중 35,000원입니다. 소는 없어요.
저는 너무 맛있게 먹어서 돈 더 내라고 하면 더 내고 먹을 수 있습니다. 하하.

위치는 전북 완주 구이면사무소 바로 앞에 있습니다.

특별하면서도 진짜 숨은 맛집을 찾고 싶을 때, 식사 대접을 해야할 일이 있을 때 한 번 가보세요. 짱입니다.


반응형